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넥서스5 플립커버 사용 후기
    넥서스5 2014. 2. 27. 11:53

    넥서스5를 사면서 케이스도 같이 구매하게 됐습니다 제가 구매한 케이스는 고고한 앤틱플립커버 넥서스5 핸드폰 가죽케이스로 12,800원정도 하는 케이스입니다 저는 브라운으로 구매하였고요

    먼저 이 케이스는 앞뒷면이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카드를 끼울 수 있게 제작된 것 같은데 지금 당장은 카드가 없으니 전국호환교통카드나 발매되면 그것 끼우고 다닐 생각입니다 기존 카드는 3년 안에 못쓰게된다고 하네요(그전에 잃어버리겠지만)


    넥서스7 2013발매된 기종으로 찍은 사진입니다만 화질이 안좋은 것 같네요 이 사진은 기기를 케이스에 장착한 후면 사진입니다

    아래는 케이스를 장착한 사진입니다 찍을때 방안이 어두워서 그런지 잘 안나왔네요

    이 케이스의 앞면 중앙 상단에는 작은 구멍5개가 뚫려있습니다 스피커때문이겠죠?



    그리고 이 케이스를 끼우면 무선충전이 불가능합니다 넥서스7케이스는 그나마 살짝 달라붙는 감은 있었는데 이 케이스는 그런 감이 거의 없네요 무선충전기를 사용할 때는 케이스를 분리하거나 그냥 케이블로 충전해야 할 것 같습니다

    넥7 카메라가 구린건지 저에게 수전증이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보시다시피 케이스를 끼우면 무선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케이스를 벗긴 상태에서는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고요


    *총평*

    만원대 케이스치고는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케이스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넥서스5자체의 가로 베젤이 워낙 얇다 보니까 가로로 전체화면을 볼 때 전체화면을 해제하려고 위에서 아래로 Swipe할 때 거슬립니다 또한 퀵커버깨우기(맞나?)기능도 되지 않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무선충전도 불가능하지만 케이스를 사는 목적이 기기를 보호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정도면 만족합니다

Designed by Tistory.